[동정] 노규철 한림대성심병원 교수, 대한충격파재생의학회장에 선출
[동정] 노규철 한림대성심병원 교수, 대한충격파재생의학회장에 선출
  • 박한재 기자
  • 승인 2025.06.09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충격파재생의학회는 지난 1일 세종대 대양 AI센터 AI홀에서 열린 정기총회를 통해 노규철 한림대성심병원 정형외과 교수를 신임 회장으로 선출했다고 밝혔다. 임기는 2025년 6월1일부터 2년간이다.

노규철 신임 회장은 충격파치료 및 재생의학 분야에서 활발한 연구와 임상 경험을 이어온 전문가로, 한림대동탄성심병원장, 대한견주관절학회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한림대성심병원 정형외과 교수로 재직 중이다. 또한 대한정형외과학회, 대한관절경학회, 대한줄기세포재생의학회, 국제관절경학회, 국제정형외과학회 등 국내외 주요 학회에서 활발한 학술 활동을 펼치며 학문적 교류에 기여하고 있다.

대한충격파재생의학회는 2017년 공식 창립 이후, 국내 충격파치료 및 재생의학의 학문적 기반을 다지며 꾸준한 성장을 이어왔다. 특히 2023년에는 대구에서 제25차 국제충격파치료학회(ISMST) World Congress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국제 학술 무대에서 입지를 확고히 했다.

노규철 신임 회장은 “대한충격파재생의학회가 지난 몇 년간 보여준 성장과 성과는 회원 여러분의 열정과 헌신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국내외 학회와의 교류를 더욱 확대하고, 회원들이 임상 현장에서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학술 활동과 연구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