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0:55 (금)
일동, ‘아로나민’ ‘나트라케어’ 브랜드 대상
일동, ‘아로나민’ ‘나트라케어’ 브랜드 대상
  • 김동희 기자
  • 승인 2008.01.25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제약의 종합비타민제‘아로나민’과 천연생리대 ‘나트라케어’가 23일, 한국경제신문과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주최하는 ‘2008 퍼스트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퍼스트 브랜드 대상은 지난 2003년부터 소비자에게 높은 기대치를 제공하고 소비자가 공감하는 최고의 브랜드를 대상으로 기업과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브랜드 가치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소비자의 직접 투표에 의해 선정, 시상하고 있다.

2008년 퍼스트 브랜드 대상은 사전심사를 통해 후보 브랜드를 확정한 후, 인터넷과 관제엽서를 통한 43만여 건의 소비자 직접 참여로 이루어졌으며, 부문별 브랜드 선호도 및 5개 항목의 소비자 브랜드 만족도에 대하여 부문별 최고 지수를 획득한 브랜드를 최종 대상 브랜드로 선정하였다.

조사 결과, 아로나민(종합비타민제부문)은 종합지수 5점 만점에 3.97점, 나트라케어(여성용품부문) 역시 5점 만점에 3.97점의 높은 점수를 받아, 나란히 브랜드 대상에 선정되었으며, 특히 아로나민의 경우, 평가항목 중 브랜드 선호도에서 5점 만점을 받아 소비자들로부터 종합 비타민제 부문에서 최고의 선호 브랜드로 인정받았다.

또‘아로나민’은 5년 연속으로 퍼스트브랜드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으며, ‘나트라케어’도 2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아로나민은 국내종합비타민 시장 부동의 1위 브랜드로 지난 45년간 고객들에게 사랑받아온 장수 의약품. 활성비타민의 뛰어난 약효와 독특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민 영양제’로 자리 잡아 왔으며, 최근에는 아로나민이에프, 아로나민씨플러스, 아로나민아이 등 다양한 성분을 보강한 시리즈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 고객만족과 브랜드 확장에 주력하고 있다.

일동제약 나트라케어는 여성의 건강, 편리성, 환경보호 등을 동시에 추구하는 신개념의 천연생리대 브랜드로서 시장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한국 표준협회로부터 ‘로하스(LOHAS)’인증을 받기도 했다. 김동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