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6:26 (일)
바이엘 헬스케어, ‘부녀공감’ 이벤트
바이엘 헬스케어, ‘부녀공감’ 이벤트
  • 김동희 기자
  • 승인 2007.11.06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빠와의 일일 데이트를 신청하세요.’ ‘바이엘 아스피린과 함께하는 심혈관 건강 캠페인 해피100’을 진행 중인 바이엘 헬스케어는 아버지와 딸이 함께 영화 관람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는 ‘부녀공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바이엘 아스피린 프로텍트와 함께하는 심혈관 건강 캠페인-해피100’은 심근경색, 뇌졸중 등 심혈관 질환 발병이 늘어나기 시작하는 10월과 11월 두 달간 심혈관질환 예방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한 캠페인이다.

기존 캠페인과 달리 가족 내에서 심혈관 건강에 대한 정보와 관심을 나누자는 취지로 기획된 것으로 이번 ‘부녀공감’ 역시 아버지와 딸이 함께 영화를 관람함으로써 부녀간의 거리를 좁히고 공통의 추억을 만들어주고자 기획됐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19일까지 바이엘 아스피린 해피100 캠페인 사이트(www.bayer-happy100.co.kr)에 부녀의 건강 스토리를 간단하게 올리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21일이며 당첨자는 아스피린 해피 100 캠페인 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영화관람 행사는 11월 24일 토요일 용산CGV 골드클래스에서 진행된다.

사연을 올린 응모자 가운데 45쌍, 총 90명의 부녀에게 프리미엄 영화관에서의 영화 관람의 시간이 주어지며, 이와 함께 심혈관건강에 대한 유익한 강좌도 함께 마련된다.

바이엘 헬스케어 관계자는 “부녀공감은 평소 어려운 관계일 수도 있는 아버지와 딸이 함께 시간을 가지면서 서로에게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자리로 부모와 자녀, 부부 등 가족 사이의 정보 나눔과 관심을 통해 심혈관질환을 예방할 수 있도록 한다는 이번 캠페인의 취지를 살린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동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