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6:26 (일)
애보트, 5년 연속 바이오 최고 직장 톱 선정
애보트, 5년 연속 바이오 최고 직장 톱 선정
  • 김동희 기자
  • 승인 2007.10.30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보트가 세계적인 과학 학술지 사이언스에 5년 연속 '바이오제약 분야 최고의 직장 톱20'에 이름을 올렸다.

'과학'은 애보트가 실시하는 광범위한 사업 기반의 핵심에 자리하고 있다. 애보트는 학계와 협업해 과학자들이 기업체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은 물론 리더십과 업무 스킬 영역에서 일련의 개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사이언스지의 순위는 의뢰를 받은 독립적인 조사기관이 설문조사를 실시해 결정하며, 그 결과는 사이언스의 스페셜 비지니스 부록에 게재됐다. 설문은 기업의 재무현황, 변화수용도, 연구기반 환경 등 23개 특정 항목에 따라 기업들을 평가하도록 구성됐다.

마일스 화이트 애보트 회장 겸 CEO는 “우리과학자들이 잠재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은 애보트의 계속되는 성공은 물론, 환자들을 위해 새롭고 더 나은 치료 선택권을 찾아주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때문에 과학자가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또 “이 같은 업무환경은 귀중한 연구 작업의 성과로 이어져, 애보트는 이번 사이언스지 선정 뿐 아니라 최근 갈렌상, 월스트리트저널 기술상, 그리고 시카고 혁신상 수상으로 인정을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김동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