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6:26 (일)
한국노바티스, 지케이 심장연구 인포사이트 열어
한국노바티스, 지케이 심장연구 인포사이트 열어
  • 김동희 기자
  • 승인 2007.08.30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노바티스(대표·안드린 오스왈드)는 최근 의료진을 위해 아시아인 대상 최초의 대규모 임상인 지케이 심장연구(JIKEI Heart Study)에 관한 지케이 인포사이트(http://jikei.iplustv.co.kr/ 또는 www.novamd.co.kr)를 개설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지케이 심장연구(JIKEI Heart Study)는 3000여명의 일본환자를 대상으로 한 최초의 ARB계 항고혈압제 관련 대규모 임상으로, 노바티스의 ARB계 고혈압치료제 디오반을 기존치료법에 병용투여 할 경우, 뇌졸중 발생률 40% 감소 등심혈관계질환 발생률이 39% 감소된 것으로 나타났다. 이 연구의 최종결과는 란셋지 4월호에 게재된 바 있다.

지케이 심장연구 인포사이트는 의료진들에게 이러한 임상연구와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전달할 목적으로 개설됐다.

홈페이지는 시즌 I, II, III로 나누어 지케이 심장연구의 주요 결과와 임상적 의의 등 주요 정보를 제공하고, 임상에 대한 좌담회, 해외자료, 주요 적용사례 등 관련 자료들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초기화면 하단의 ‘Reference’ 메뉴를 통해 더 자세한 정보를 얻기 위한 자료요청이 가능하다.

더불어 오픈 기념으로 퀴즈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홈페이지를 통해 퀴즈 및 설문에 응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외식정보 도서 및 노바엠디 마일리지 등이 부상으로 제공된다.

JIKEI 인포사이트는 한국노바티스의 의사전용홈페이지 노바엠디(www.novamd.co.kr)에서도 바로 접속할 수 있다. 김동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