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0:55 (금)
은성의료재단, 좋은병원 진료과장 합동 연수
은성의료재단, 좋은병원 진료과장 합동 연수
  • 김동희 기자
  • 승인 2007.04.26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성의료재단(이사장·구정회) 좋은병원은 지난 21일 오후 2시 부산웨스틴조선호텔에서 Synergy창출을 위한 ‘2007년도 좋은병원 진료과장 합동연수회’를 개최했다.

6개 자매병원 130여명의 스탭이 참석한 이번 합동연수회는 좋은삼선병원 이상철 원장의 기념사와 은성의료재단 구정회 이사장의 격려사, 병원별 주제발표, Synergy 창출을 위한 진료과별 토의 및 결과발표 등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좋은삼선병원 고영철 과장 ‘경추척수증의 후방수술, 요추의 전방수술’, 권병표 과장 ‘내시경적 점막절제술’ △좋은문화병원 공병선 과장 ‘수지 재접합술과 재건술’, 최진국 과장 ‘부인과 영역에 있어서 내시경의 활용’, 송수진 과장 ‘FISH의 유용성’, 김수홍 과장 ‘산부인과에서 보조생식술의 활용’ △좋은강안병원 김철민 과장 ‘Clinical application of PET CT’, 유창현 과장 ‘혈관외과에서 다루는 질환’에 대한 발표로 이루어 졌다.

이후 ‘For creating the powerful effects of synergy’를 주제로 Synergy창출을 위한 전체 진료과별 토의 및 결과 발표 시간을 가졌다.

한편 구정회 이사장은 “좋은병원의 이번 합동연수회가 자매병원간 유기적인 협진체계를 더욱 공고히 하는 위한 뜻 깊은 자리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김동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