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06 (금)
영동세브란스, 개원24주 행사 성료
영동세브란스, 개원24주 행사 성료
  • 김기원 기자
  • 승인 2007.04.19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동세브란스병원(원장·박희완)은 지난 13일 교육문화회관에서 개원24주년 기념 화합 한마당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하고 단결과 화합을 통한 병원발전을 적극 다짐했다.

오후5시30분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이날 화합 한마당행사에는 지훈상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을 비롯 박창일 세브란스병원장, 박희완 영동세브란스병원장, 박진오 용인세브란스병원장, 조우현 기획조정실장 등 연세의료원 주요 보직자와 영동세브란스병원 교직원 등 65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해아는 소속 부서에 따라 ‘전진과 열정’의 두 팀으로 편성, 식전행사에서는 고리던지기, 퍼팅게임 등이 그리고 본 행사에서는 10인 11각, 전략줄넘기, 장애물 계주, 응원전, 장기자랑, 행운권추첨 등의 순서로 흥겨운 분위기속에 진행됐다. 이날 행사결과 ‘전진과 열정’ 두 팀이 각각 1,050점을 획득, 공동우승했다.

이날 창립기념 행사와 관련, 박희완 원장은 이날 인사를 통해 "스물 네 살의 건장한 청년이 된 영동세브란스병원은 교직원 여러분들이 보유하고 있는 개개인의 뛰어난 능력과 꿈틀거리는 열정을 필요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교직원 여러분들의 정열을 모두 모아 강력한 추진 에너지로 삼는다면 ‘젊은 세브란스’의 역동성을 널리 과시하며 앞에 놓인 난제들도 과감히 헤쳐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단합을 통한 병원발전을 강조했다.

김기원 기자 kikiwon@doctorstime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