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06 (금)
강서구의사회
강서구의사회
  • 의사신문
  • 승인 2006.10.26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강서구의사회와 보건소 간담회를 가졌습니다. 다음은 강서구보건소의 협조요청사항입니다. 1. 병원성세균 감염방지 노력 당부 2. 추석연휴기간 중 당직의료기관 협조 3. 하반기 의료기관 지도점검계획(기간 : 2006년 9∼10월경, 점검대상 : 상반기 실시한 자율 점검제 불성실이행 기관 및 민원발생 기관, 마약류 취급 의료기관은 약무팀과 합동점검, 주요점검내용 : 무면허 의료행위, 과대광고, 진료거부, 변경신고 이행여부, 기타 의료관련법상 준수사항 등) 4. 마약류관리에 관한 법률 준수 강서구의사회 요청사항입니다. 1. 법률적, 행정적 지도사항을 개별적 통보외에 의사회를 통한 홍보 요청(회원들이 정기 혹은 비정기적으로 행해야 할 행정업무를 잊지 않고 수행할 수 있도록 개별 홍보를 당부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의사회가 회원들에게 사전홍보 또는 대행할 수 있도록 의사회에도 통보해 주도록 요청했습니다.(참석인원 : 한경민 회장, 김동석·유병희·이미영 부회장, 정용표 총무, 조균석 의무이사, 문명성 보건소장, 김수경 의약과장, 의약과(의무팀, 약무팀, 검진팀) 직원 5명)

○…강서구의사회 회원 수첩 제작 : 강서구의사회 회원 수첩을 제작할 예정입니다. 회원들의 최신 정보를 담은 수첩을 제작하여 회원들 상호간에 가까운 연락망을 갖출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기록되는 주소 전화번호 등이 변경된 경우는 의사회 사무실로 연락 바랍니다. 때론 회원 여러분들의 컬러 사진이 필요 하여 연락이 가는 경우는 많은 협조 바랍니다.

○…생신을 맞은 회원님들, 우리 모두 마음을 모아 축하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건승하시길 빕니다. 김양일 원장님(19일) 김동석 원장님(19일) 김미란 선생님(24일)

김남식 객원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