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0:55 (금)
[제약업계 소식] 1월 12일
[제약업계 소식] 1월 12일
  • 양현우
  • 승인 2024.01.12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양약품, 고함량 멀티비타민&미네랄 ‘원큐 올인원 이뮨 멀티비타민 맥스’ 신제품 출시

일양약품(대표 김동연·정유석)은 액제, 정제, 연질캡슐제로 된 3중 복합 타입인 ‘원큐 올인원 이뮨 멀티비타민 맥스’를 최근 출시했다.

3중 복합 타입은 액상과 정제, 캡슐이 합쳐진 형태로, 병에 있는 액상과 뚜껑에 있는 정제와 캡슐을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각 영양소마다 체내흡수율과 생체이용률을 최대화 할 수 있는 제형이 다르기 때문에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효율적으로 섭취할 수 있게 설계됐다.

‘원큐 올인원 이뮨 멀티비타민 맥스’는 우리 몸에 필요한 다양한 영양성분을 한 번에 더욱 빠르고 간편하게 채울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높은 체내 흡수율의 리포좀 제형기술을 적용한 리포좀 비타민C와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등 18종의 멀티비타민 & 미네랄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다.

리포좀은 작은 구 형태로 주머니 형태를 하고 있는 미세한 물질로 인지질 이중층이 캡슐 형태로 둘러싼 형태로 그리스어로 지질을 의미하는 ‘lipo’와 몸을 의미하는 ‘soma’를 따서 리포좀으로 명명된다. ‘원큐 올인원 이뮨 멀티비타민 맥스’에는 높은 체내 흡수율의 리포좀 기술이 적용된 리포좀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다.

일양약품 관계자는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본격적인 겨울철을 맞아 전 연령층이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선물로도 적합하며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성분을 더욱 빠르고 간편하게 채울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이라고 전했다.

 

대원제약, 임직원 하나된 걷기 캠페인으로 굿네이버스에 성금 3천만 원 전달

대원제약(대표 백승열)은 임직원 참여로 진행된 ‘굿워킹 캠페인’을 통해 발생한 기부금 3천만 원을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사업본부(본부장 서은경)에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건강 걷기 대회인 ‘굿워킹 캠페인’은 한 걸음당 일정 금액의 후원금을 기부하는 캠페인으로, 작년 6월부터 11월까지 대원제약 임직원 400여 명이 두 차례에 걸쳐 참여했다.

대원제약 임직원들은 1, 2차 합산 약 1억 8천만 걸음을 채워 총 3천만 원을 모금했으며, 굿네이버스에 전달된 기부금은 해외 아동을 위한 보건의료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백인환 사장은 “전쟁, 난민, 가난 등 국제적으로 어려움이 많은 한 해였다”며 “이번 후원으로 의료 사각지대에 놓인 해외 아이들과 주민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체계적인 의료서비스를 제공 받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서은경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사업본부장은 “대원제약 임직원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세상에 선한 영향력이 전달됐다”며 “고통받고 있는 해외 아이들이 더 건강한 환경에서 성장하는 데 큰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대웅제약 이지듀, ‘2024 퍼스트브랜드 대상’ 선정

대웅제약과 디엔코스메틱스가 만든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이지듀(Easydew)’가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병원화장품 부문 10년 연속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올해로 22회를 맞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아시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브랜드 시상식으로서, 매년 산업군별로 가장 기대되는 브랜드를 소비자 조사와 각계 전문가들의 평가를 거쳐 선정 및 시상하고 있다.

이번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지난해 11월 약 2주간의 조사 기간 동안 총 245만 967건의 소비자 참여를 통해 선정됐다.

‘병원화장품’ 부문에서 2024년을 이끌어갈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된 이지듀는 부문 기대치 5.41점을 기록한 병원화장품 부문에서 평점 5.35점을 기록하며 만족도 1위를 달성했다. 특히 20대부터 40대까지 소비자에게서 호평을 얻으며 퍼스트브랜드 대상 10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지듀는 대웅제약의 30년 이상 노하우가 담긴 기술력으로 탄생한 특허 성분 DW-EGF를 중심으로 피부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이지듀만의 차별화된 기미케어 더마 솔루션으로 1일 사용으로 10년 이상 된 깊고 진한 기미잡티를 완화해 주는’DW-EGF 멜라토닝 앰플(이하 멜라토닝 앰플)’이 있다.

특히, 칙칙한 피부의 원인인 ‘멜라닌 색소 침착 완화’ 시험과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시험’까지 마친 멜라토닝 앰플은 실제 효과를 체감한 고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자사몰 재구매율 1위, 출시 1년 5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300만 병 달성 등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지듀는 지난해 이 같은 성원에 힘입어 기존 병·의원 및 홈쇼핑 중심 유통 채널을 자사 직영 온라인몰과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으로 확장하고, 멜라토닝 앰플을 비롯한 다양한 고효능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외 다방면에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오고 있다. 더불어 국내뿐 아니라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 북미 시장에도 적극 진출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또한 △트러블 피부의 원인을 개선해 민감·트러블성 피부를 집중 케어하는 ‘아크네클리어 스킨케어 라인’ △DW-EGF를 최대 함량인 10PPM까지 담아 1회 사용으로도 피부 산화를 막아주는 ‘EGF 항산화 앰플’을 출시하는 등 다양한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한 라인업 확장에도 박차를 가했다.

이지듀 브랜드 담당자는 “소비자들의 참여를 통해 선정하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10년 연속 수상하게 됐다는 점에서 감회가 크다”며 “앞으로도 이지듀는 세분화된 피부 고민별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하고, 근본적인 피부 문제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신제품 개발과 제품 경험의 기회 확대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유한양행, 연말 바자회 수익금 전달식 가져

유한양행(사장 조욱제)은 2023 유한 바자회 수익금 3,900만원을 굿윌스토어에 전달했다고 지난 11일 밝혔다.

이 날 유한양행 본사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굿윌스토어 한상욱 본부장 △강욱신 밀알강서점 원장 △유한양행 ESG경영실장 김재훈 전무 등이 참석했으며 전달한 기부금은 장애인 복지 증진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유한양행은 작년 12월 말, 자원 재사용을 통한 환경보호와 장애인 복지 증진을 위한 바자회를 굿윌스토어와 협력하여 본사와 공장, 연구소에서 진행했다. 

바자회에서는 임직원이 기부한 의류, 생활용품, 잡화 등과 임직원이 재능을 활용하여 직접 만든 물품들도 판매되어 직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외에도 해피홈 등 유한양행 자사제품과 굿윌스토어 제품을 판매한 결과, 역대 최대 실적의 수익금을 거뒀다.

유한양행은 바자회 외에도 장애인 복지 증진에 기여하는 친환경 활동인 ‘지구를 위한 옷장정리’ 캠페인을 굿윌스토어와 함께 진행하고 있다. 

지구를 위한 옷장정리 캠페인은 임직원들이 평소 입지 않는 의류나 사용하지 않는 중고물품을 기부하는 활동으로 2022년부터 2년간 700여명이 참여하여 총 3만3천여점의 물품을 기부했다.

앞으로도 유한양행은 임직원이 직접 참여하는 다양한 친환경활동과 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환경보호와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