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0:55 (금)
부산광역시의사회 2024년도 신년인사회 개최
부산광역시의사회 2024년도 신년인사회 개최
  • 김동희 기자
  • 승인 2024.01.05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공헌사업단’ 설립, 대시민 공익사업 통한 의사회 위상 높여

부산광역시의사회는 지난 4일 오후 7시 부산롯데호텔 41층 사파이어룸에서 김태진 회장, 강병구 대의원회 의장, 이필수 대한의사협회 회장, 김미애 국회의원, 이소라 부산광역시 시민건강국장 등 내빈 및 회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신년인사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김보석 총무이사의 사회로 진행된 신년인사회는 △국민의례 △순국선열과 작고회원에 대한 묵념 △내빈소개 △회장 신년사 △의장 신년사 △대한의사협회장 신년사 △내빈 신년사 △축하케익 cutting △건배제의 △의장단, 감사단, 임원 등 인사 △저녁식사 △신년음악회 순으로 열렸다.

김태진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지난해 부산시의사회 제38대 집행부는 간호법제정 저지를 위한 탄원서 제출 및 동 법을 주도한 민주당사 항의 방문, 2차에 걸친 13개 단체와 연대한 부산지역 궐기대회 개최, 64일간에 걸친 민주당사 앞 1인 릴레이시위 등으로 회원 권익 보호를 위해 진력했을 뿐만 아니라, 의료정책최고위과정, 원로회원의 밤, 체육대회, 학술대회 개최 등 일반 회무 집행에도 최선을 다했다”고 밝혔다.

또한 “2023년에 ‘부산광역시의사회 사회공헌사업단’을 설립하여 대시민 공익사업을 통한 의사회 위상을 높이고, 의사회원들의 대시민 이미지 제고를 위한 첫 걸음을 준비하는 등 향후에도 오로지 회원 권익 보호와 올바른 보건의료정책 정착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제2부 순서에서 희망찬 새해를 맞아 신년 음악회를 개최하여 참석한 내빈 및 회원들에게 호응을 받으며 성료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