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0:55 (금)
'제36회 서울시의사회장배 의료봉사단 후원 기금 마련 골프대회' 성료
'제36회 서울시의사회장배 의료봉사단 후원 기금 마련 골프대회' 성료
  • 조준경 기자
  • 승인 2023.09.25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달리스트에 강동구 김종영 원장, 신페리오에 강북구 오병훈 원장
단체전 우승 구로구醫-준우승 송파구醫 후원금 의료봉사단에 쾌척

서울특별시의사회(회장 박명하)가 회원과 초청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36회 서울특별시의사회장배 서울시의사회의료봉사단 후원기금 마련을 위한 골프대회’를 클럽72CC에서 24일 성황리에 개최했다.

박명하 회장은 "취약 계층과 소외된 사람들을 돕기 위해 개최된 서울시의사회 골프대회의 취지에 많은 회원들이 공감하고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많은 지지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대회 개최 소감을 밝혔다.

올해 36회를 맞은 골프대회는 회원 간 교류와 친선을 다지고,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소외계층을 위한 활동을 펼치는 사회복지법인 서울시의사회의료봉사단의 후원기금 마련을 위한 뜻 깊은 행사다. 대회를 통해 모금된 소정의 후원금과 기부금은 외국인 노동자와 노숙자 등 사회의 소외계층들이 인간다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진료봉사에 필요한 용품 구비 및 봉사활동 운영에 전액 사용돼 소외받는 이들에게 큰 위로와 힘이 될 예정이다.

이번 골프대회에는 초청인사를 포함하여 92명의 회원이 참석했다. 라운딩 후에는 만찬 및 후원금 전달식을 통해 서울시의사회의료봉사단 후원이라는 본연의 취지를 달성했다.

올해는 골프대회 개최 이후 첫 단체전 우승을 거둔 구로구의사회에서 우승의 기쁨을 나누기 위해 200만원을, 단체전 준우승의 송파구의사회에서는 100만원의 후원금을 각각 서울시의사회의료봉사단에 쾌척했다.

이외에도 이윤수 서울시의사회대의원회 의장, 김숙희 서울시의사회 33대 회장, 김교웅 서울시의사회대의원회 직전의장, 서대원 송파구의사회 직전회장 등이 참석, 후원에 동참해 대회를 빛냈다.

개인전(신페리오 우승) : 오병훈 원장(강북구의사회)

 

개인전 메달리스트 : 김종영 원장(강동구의사회)

 

단체전 우승 : 구로구의사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