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0:55 (금)
대한의료법인연합회, 22일 제19차 정기총회 및 학술세미나
대한의료법인연합회, 22일 제19차 정기총회 및 학술세미나
  • 홍미현 기자
  • 승인 2023.06.13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5회 일동의료법인사회공헌상 시상식 개최
서울가든호텔 그랜드볼룸서 열려

대한의료법인연합회(회장 류은경)는 오는 22일 서울가든호텔 2F 그랜드볼룸에서 제19차 정기총회 및 학술 세미나와 제5회 일동의료법인사회공헌상 시상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1부 학술 세미나는 '의료법인의 인적자원관리(HRD) 전략'이라는 주제로 △의료법인의 효율적인 인재개발 전략(삼성서울병원 한상만 인재개발팀장) △의료환경의 변화에 따른 대응 전략 및 조직인력 운영 방안(한국능률협회 헬스케어혁신센터 송영욱 본부장)에 대해 강의한다.

이날 강의는 심각한 의료인력난 속 의료법인이 내적 경쟁력을 제고할 수 있는 실행 가능한 방안을 모색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이어 2부 개회식 및 제5회 일동의료법인사회공헌상 시상식 행사에선 국민건강향상과 지역사회 보건의료 발전에 기여한 의료법인 의료인 등을 대상으로 대한의료법인연합회장상, 대한병원협회장상, 보건복지부장관표창상, 제5회 일동의료법인사회공헌상이 시상된다. 

이번 제5회 일동의료법인사회공헌상 봉사대상에는 대한병원협회 33대 회장을 역임하고, 5대 대한중소병원협회 회장을 역임한 의료법인 서울효천의료재단 H+양지병원 김철수 이사장이 수상의 영예를 안는다. 

공로상은 최재영 청아의료재단 청아병원, 동서병원 이사장, 오창진 정산의료재단 효성병원 이사장, 진희종 오성의료재단 동군산병원 경영지원팀장, 강도태 前보건복지부 제2차관, 박대진데일리메디 편집국장이, 보건복지부장관표창은 박원희 동강의료재단 동강병원 이사장, 김광 인천사랑의료재단 인천사랑병원 기획실장이 받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