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0:55 (금)
[포토뉴스] 서울특별시의사회 제77차 정기대의원총회
[포토뉴스] 서울특별시의사회 제77차 정기대의원총회
  • 홍미현 기자, 김동희 기자
  • 승인 2023.03.25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의사회는 25일 당산동에 위치한 회관 5층 대강당에서 제77차 정기대의원총회를 개최하고 있다.
서울특별시의사회는 25일 당산동에 위치한 서울시의사회관 5층 대강당에서 제77차 정기대의원총회를 개최했다.
서울시의사회 대의원들이 서울시의사선언을 하고 있다.
서울시의사회 대의원들이 서울시의사선언을 하고 있다.
서울시의사회 대의원회 이윤수 의장이 개회사를 하고 있다.
이윤수 서울시의사회 대의원회 의장이 개회사를 하고 있다.
박명하 서울시의사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박명하 서울시의사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정근 대한의사협회 상근부회장이 이필수 의협 회장을 대신해 축사를 하고 있다.
이정근 대한의사협회 상근부회장이 이필수 의협 회장을 대신해 축사를 하고 있다.
서울시 25개구의사회장협의회가 박명하 회장에게(의협 비상대책위원장)대한의사협회 간호법·의사면허박탈법 저지 비상대책위원회 활동을 응원하는 투쟁 성금 2900만원을 전달했다.
서울시 25개구의사회장협의회가 박명하 회장(의협 비상대책위원장)에게 대한의사협회 간호법·의사면허박탈법 저지 비상대책위원회 활동을 응원하는 투쟁 성금 2900만원을 전달했다.
채우석 서대문구의사회장, 김철 서울시의사회 보험이사, 맹우재 서울시의사회 정책이사,이승신 서울시의사회 부회장, 가 지역사회 발전과 시민보건증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한의사협회장 공로패를 받았다.
(좌측부터)채우석 서대문구의사회장, 김철 서울시의사회 보험이사, 이승헌 서울시의사회 부회장, 맹우재 서울시의사회 정책이사가 지역사회 발전과 시민보건증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한의사협회장 공로패를 받았다.
서울시의사회 대의원들은 25일 회관 5층 대강당에서 개최된 77차 정기대의원총회에서 간호법과 의사면허취소법 국회 통과 저지를 위해 '간호법(안) 독선추진 의료체계 붕괴된다', '다른직역 면허침해 간호법안 철회하라', 의료현장 혼란가중 간호법안 절대반'를 외쳤다.
서울시의사회 대의원들이 25일 당산동에 위치한 서울시의사 회관 5층 대강당에서 개최된 77차 정기대의원총회에서 간호법과 의사면허취소법 국회 통과 저지를 위해 '간호법(안) 독선추진 의료체계 붕괴된다', '다른직역 면허침해 간호법안 철회하라', 의료현장 혼란가중 간호법안 절대반대'를 외쳤다.
이재원 의학신문, 조건희 동아일보, 뉴스투데이 최정호 팀장, 신형주 메디칼업저버 부국장이 언론인에게 수여하는 사랑의 금십자상을 수상했다.
(좌측부터)이재원 의학신문, 조건희 동아일보, 최정호 뉴스투데이 팀장, 신형주 메디칼업저버 부국장이 의료계에 대한 국민의 이해 증진과 신뢰 조성 및 의학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큰 언론인에게 시상하는 제54회 사랑의금십자상을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