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0:55 (금)
서울시醫, 이촌동 의협회관 신축기금 1억원 돌파
서울시醫, 이촌동 의협회관 신축기금 1억원 돌파
  • 조준경 기자
  • 승인 2022.12.06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명하 회장 "33, 34, 35대에 걸쳐 1억 이상 기부하는 날이라 뜻 깊어”
박홍준 신축추진위원장 "서울시의사회의 관심과 실천에 진심으로 감사"

서울특별시의사회 제35대 집행부가 6일 오전 새로 지어진 대한의사협회 이촌동 신축 회관 1층 로비에서 대한의사협회 회관 신축기금 1000만원을 박홍준 의협 회관신축추진위원장에게 전달했다.

서울시의사회의 의협 회관 신축기금 납부는 이번이 5번째이다. 이로써 총 1억 288만원의 기금을 납부하게 됐다.

박명하 회장은 “직전 서울시의사회장이자 의협 회관신축추진위원장이신 박홍준 전 회장님께서 어려운 과정 중에서 신축을 위해 노력하셨는데, 드디어 준공이 돼 정말 기쁘다”라며 “서울시의사회 집행부가 33, 34, 35대에 걸쳐 1억 이상의 기부를 하게 되는 날이라 뜻깊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대한의사협회와 서울시의사회가 함께 발전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박홍준 의협 회관신축추진위원장은 “전임 제34대 서울시의사회장으로서 매우 뿌듯하다"라며 "서울시의사회가 의사 회원의 자긍심을 높이고 의료계 백년대계를 도모할 수 있는 의협 신축회관의 재원 마련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실천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 소식을 전해들은 이필수 의협 회장은 “서울특별시의사회가 신축기금 총 1억원을 넘기는 큰 정성을 보여주셔서 매우 감사하다. 이전한 신축회관에서 회원을 위한 회무에 최선을 다하는 것으로 보답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이날 신축기금 전달식에는 박홍준 의협 회관신축추진위원회 위원장 외 서울특별시의사회에서 박명하 회장, 이승헌 재무부회장, 박상협 총무이사, 채설아 재무이사가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