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0:55 (금)
[신간] 리뉴얼, 병원 브랜딩 마케팅 실무
[신간] 리뉴얼, 병원 브랜딩 마케팅 실무
  • 조준경 기자
  • 승인 2022.11.29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혜연 저, 리즈앤북, 268p, 정가 2만 3000원

<리뉴얼, 병원 브랜딩 마케팅 실무>는 전작 <병원 브랜딩 마케팅 실무>에서와 유사하게, 병원브랜딩의 개념과 전략, 병원마케팅의 본질적 개념과 전략, 다양한 마케팅 콘텐츠 개발, 구매 결정률을 높이는 내원 고객 마케팅 등에 이르기까지 체계적으로 구성됐다. 

특히 병원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정립, 브랜딩 전략, 브랜드 포지셔닝, SWOT분석, 병원 상황에 맞춘 효율적 마케팅 전략과 성과 피드백 시스템 등 전문적 분야를 병의원 사례와 저자의 실무 진행 자료를 활용해 쉽게 이해시키고 있다. 홈페이지, 광고, SNS, 블로그, 브랜디드 영상 등 병원의 마케팅 콘텐츠들 또한 최신 사례들을 활용해 제작과 운영시 지향할 점을 세세히 설명한다.

병의원 실무자나 관계자 개인의 주관적 경험을 바탕으로 저술한 책들과 달리, 기업 브랜딩 마케팅 전문성을 갖춘 저자가 22년 이상 병의원 현장에서 시행해온 다양한 개발 경험을 통해 이론과 실무 노하우를 전하고 있는 점 역시 <리뉴얼, 병원 브랜딩 마케팅 실무> 책이 지닌 독보성이다. 

저자 정혜연씨는 2000년부터 병원 브랜딩, 마케팅 전문회사 투비원 전략기획 본부장으로 전국 다수 병의원을 위한 브랜딩 및 마케팅 전략 개발과 홈페이지, 광고, 다양한 마케팅 콘텐츠 기획 제작을 해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