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0:55 (금)
중구醫 상임진, 김길성 중구청장 예방
중구醫 상임진, 김길성 중구청장 예방
  • 좌훈정 객원기자
  • 승인 2022.07.07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구의사회(회장 이준우)와 중구청이 지난 6일 정책간담회를 가졌다.

중구청장실에서 열린 이날 간담회에는 구청 측에서 김길성 신임 중구청장, 윤영덕 보건소장, 안준호 의무팀장이, 의사회 측에서는 이준우 회장, 송민섭 부회장, 김성배 부회장이 참석했다.

30분여 진행된 간담회에서는 중구청과 중구의사회간의 소통을 위한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지속되었다.

김길성 구청장은 "코로나 19 위기를 극복하면서 쌓아온 신뢰와 협력을 계속 잘 이어 나가자"고 말했다.

또한 자치구에서 제일 중요한 것은 구민의 안녕이므로, 구민의 생명에 관련된 건강을 소홀히 하지 않고 기본에  충실히 구정을 수행해 나가고자 하는 의지를 밝혔다.

이에 이준우 회장은 "코로나로 인해 선별진료소, 접종센터 등을 지원하면서 위기일 때 서로 단합하는 계기가 됐다"고 답했다.

송민섭 부회장은 "이번 재난시대에 개원의사(환자 진료에 대한 고충)와 보건소(공무원 민원)의 서로 어려운 점을 알게 되고 의사회와 보건소의 단톡방을 통해 시시각각 변하는 정보, 가이드라인 업무 공유 등 소통하며 잘 이겨낼 수 있었고, 적극 협조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김성배 부회장은 "의사들 만큼은 항상 좋은 마음으로 구청에 협력하기에 저희들 만날 때는 마음 편히 오시면 된다”라며 “의사회는 당선을 축하드리는 기쁜 마음으로 회장님을 모시고 방문했다"고 덕담을 나누었다.

윤영덕 보건소장은 "4개 의약단체장(의사,치과,약사,한의사) 간담회를 분기별로 정기적으로 보건소와 함께 개최하고 있고 오랫동안 이어지고 있다"며 지속적인 이어진 좋은 관계가 큰 도움이 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김길성 구청장의 "많이 도와 주시고 지역사회를 위해 좋은 일 많이 부탁드리겠다"라는 격려와 함께 다음 만남을 기약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