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06 (금)
[오늘의 인사 및 동정] 4월 13일
[오늘의 인사 및 동정] 4월 13일
  • 의사신문
  • 승인 2020.04.13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사]

■보건복지부

◇과장급 인사발령
△이춘기 사회복지정책실 사회서비스사업과장 △조경숙 인구정책실 요양보험운영과장

<이상 4월 13일자>

 

[동정]

■심평원부산지원, 플라워 버킷챌린지 동참
박경환 부산시병원회장→박영미 심평원 부산지원장→오동석 건보공단 부산지역본부장

박영미 건강보험심사평가원 부산지원장
박영미 건강보험심사평가원 부산지원장

건강보험심사평가원 부산지원(지원장 박영미)은 10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 지원을 위한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플라워 버킷 챌린지’는 코로나19로 졸업이나 입학식 등 행사가 취소되면서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한 소비 촉진 캠페인이다.

박경환 부산시병원회장(대동병원장)으로부터 꽃바구니를 전달받은 박영미 심평원 부산지원장은 오동석 국민건강보험공단 부산지역본부장에게 꽃바구니를 전달했다.

박영미 부산지원장은 “이번 캠페인이 지역 화훼농가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코로나19로 어려운 지역사회 경제화성화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밝혔다.

■심평원, 지역 농산물 꾸러미 나눔·구매 캠페인 실시
원주명륜종합사회복지관에 급식용 농산물 꾸러미 100박스 기증

농산물 꾸러미
농산물 꾸러미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김승택)은 13일 코로나19로 판로가 막힌 지역 농가를 돕기 위해 원주푸드종합센터와 함께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심평원은 원주명륜종합사회복지관에 학교 급식용 농산물 꾸러미 100박스를 기증해 무료급식 중단으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독거노인과 북한이탈주민 가정 등에 전달한다. 이와 함께 심평원은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학교 급식에 납품할 예정이던 고구마나 버섯 등 지역 인증 농산물 꾸러미 구매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김선민 심평원 기획상임이사는 “이번 캠페인이 지역 농가에 조금이라도 힘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 경제 회생에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