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06 (금)
서초구의사회, 내년에도 ‘회원과 지역민에 사랑받는 의사회’ 위해 최선
서초구의사회, 내년에도 ‘회원과 지역민에 사랑받는 의사회’ 위해 최선
  • 의사신문
  • 승인 2018.11.30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7차 상임이사회, 박창수 부회장 등에 감사장 수여, 의협 건축기금 1천만원 전달 계획도

서초구의사회(회장·고도일 고도일병원장)는 지난 11월29일 노보텔 엠버서더 강남에서 제7차 상임이사회를 개최하고 회무 관련 현안을 활발하게 논의했다.

이날 상임이사회에서 고도일 회장은 박창수 부회장에게 ‘소년소녀가장 장학금 마련’ 및 ‘등산대회’를 성공적으로 이끈 공로로 감사장을, 임대정·이나영 학술이사에게 ‘제1회 서초구의사회 학술대회’를 성공적으로 주관해 준 공로를 인정해 표창장을 수여했다.

이어 최인석 법제이사가 두 차례 소위원회를 걸쳐 완성된 ‘서초구의사회 회칙 및 선거관리위원회 개정안’을 발표했다.

또한 이동윤 감사는 무리한 공단의 CT실사에 대해 깊은 우려를 표시했다. 이와 관련해서는 일단 의협의 대처 결과를 지켜보기로 했다.

고도일 회장은 “오는 12월27일(목) 서초구의사회 송년회 때 의협 건축 기금 1000만원을 박홍준 건축기금위원장에게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서초구의사회는 내년 2019년 주요 행사로 △봉사단 나눔 진료 △자선 볼링대회 △상임이사 춘천 워크숍 △강남 4개구 학술대회 주관 △서초구의사회장배 자선 골프대회 △자선 서리풀 걷기대회 △영화 관람 등을 계획하고 있으며, ‘회원과 소통하는 의사회, 지역민과 함께하는 의사회’를 목표로 내년에도 더욱 신명나게 일할 것을 다짐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