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0:55 (금)
한림화상재단-한강성심병원, 화상 점프캠프 개최
한림화상재단-한강성심병원, 화상 점프캠프 개최
  • 홍미현 기자
  • 승인 2018.08.13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복지법인 한림화상재단(이사장·윤현숙)과 한림대한강성심병원(원장·전욱)은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경기도 안성 KGC 인삼공사 인재개발원에서 ‘2018년 제12회 화상 점프캠프’를 개최했다.

이번 캠프는 ‘당신 안의 별을 찾으셨나요?’를 주제로, 화상 경험이 있는 아동·청소년·20대 청년들이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내면의 생각을 마음껏 표현하고 자신의 존재 가치를 발견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캠프에는 화상을 경험한 아동·청소년·20대 청년 38명, 한강성심병원 화상 전문 의료진, 의료사회복지사 등 총 58명이 참여했다.

캠프 프로그램은 총 7가지로 구성됐다. △악기를 두드리며 자신을 소리와 리듬으로 표현하는 ‘두드림(Do Dream)’ △자신만의 독립된 공간을 만들어보는 ‘나 혼자 산다’ △자신의 이야기로 랩을 만들어보는 ‘더 뻔뻔한 랩 스쿨’ △다양한 에너지 도구를 이용해 자신만의 아이언맨을 만들어보는 ‘어벤져스 작업실 프로젝트’ △영상 에세이를 제작하는 ‘바람, 바람’ △자신의 이야기를 전시하고 발표하는 ‘발표회’ △‘워터파크 물놀이 즐기기’ 등이다.

한편, 이번 캠프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나눔과 꿈 및 삼일미래재단의 후원과 KGC인삼공사 인재개발원 장소 및 식사 지원 및 CJ 헬스케어의 물품 후원으로 개최됐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