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1:13 (일)
인피니트헬스케어, 일 아민사와 3차원 가상대장내시경 솔루션 판매 계약체결
인피니트헬스케어, 일 아민사와 3차원 가상대장내시경 솔루션 판매 계약체결
  • 김동희 기자
  • 승인 2010.05.25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트헬스케어(대표·이선주)는 일본 의료영상진단 워크스테이션 판매업체인 ‘아민(Amin)사’와 3차원 가상대장내시경 솔루션인 ‘젤리스콜론(Xelis Colon)’ 공급을 위한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인피니트헬스케어의 ‘젤리스 콜론’은 CT로 촬영한 대장 부위 영상을 3차원으로 구현해 대장 종양유무 판단을 돕는 3D 가상대장내시경 솔루션이다. 내시경 검사로 인한 환자의 불편을 덜어줄 수 있고 대장은 물론 주변 장기의 질병 유무를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인피니트헬스케어와 ‘젤리스 콜론’의 일본 판매 계약을 맺은 곳은 일본의 대표적인 의료영상진단워크스테이션 판매업체인 아민(Amin)사이다. 이 회사는 동경본사를 포함 전국적인 판매망을 보유하고 있으며 연간 20억엔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일본 아민사는 ‘젤리스 콜론’의 제품 우수성, 환자 편의성, 임상의사들의 활용성을 높게 평가해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아민 사는 2년간 ‘젤리스콜론’ 200카피, 총 2억엔 규모의 구매를 개런티했다. ‘젤리스 콜론’의 우수성은 지난달 개최된 일본 국제의료영상기기전시회의 대장조영술 실무세미나에서 3D대장진단솔루션 참가제품 중 고객평가 1위를 차지하면서 검증 받은 바 있다.

한편 3D솔루션 외에도 일본 니혼코덴사에 OEM 으로 공급한 ‘인피니트PACS’도 본격적인 고객 확보에 나서고 있다. ‘니혼코덴은 뇌파, 심전도 등 임상검사기기와 생체모니터를 판매하는 의료기기 전문기업으로 전국 10개의 판매사, 25개 지사, 120개의 영업소를 통해 지난 1월부터 본격적인 PACS영업에 나선 결과 4월 현재 8건의 수주를 성사시켰다. 이외에 ASP 형태로 치과 PACS를 일본 MEDIA사에 공급 중으로 15개 치과의원에서 사용 중이다.

이선주 인피니트헬스케어 대표는 “당사 핵심기술이 집약된 3D 가상대장내시경은 특히 환자에게 유용한 혜택을 많이 주기 때문에 일본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 며 “다양한 일본 파트너에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 제공하여 시장 점유율을 높여가겠다”고 밝혔다. 김동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