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0:55 (금)
일양약품, 효소분해공법으로 제조한 저분자 피쉬콜라겐 ‘데일리뷰티콜라겐’ 발매
일양약품, 효소분해공법으로 제조한 저분자 피쉬콜라겐 ‘데일리뷰티콜라겐’ 발매
  • 김동희 기자
  • 승인 2017.10.30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콜라겐은 체내 단백질의 약 3~40%를 차지하는 주요 성분이다. 본래 체내에서 자체적으로 합성되지만 나이가 들수록 생성량이 감소되는 것이 일반적이다. 이러한 콜라겐이 감소되면 피부탄력은 줄고, 주름살이 늘어나는 원인으로 작용한다.

이에 일양약품(대표·김동연)은 생기있고 탄력있는 피부 유지에 도움을 주는 ‘데일리뷰티콜라겐’을 최근 발매했다.

‘데일리뷰티콜라겐’은 효소분해공법으로 만든 저분자 피쉬콜라겐 500mg을 함유하였다. 효소분해공법으로 만들어진 저분자 피쉬콜라겐은 pH에 안정적이며 약 1kDa 이하의 저분자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데일리뷰티콜라겐’에 함유된 콜라겐은 어류의 비늘인 어린(漁鱗)으로 제조되어, 일반 콜라겐 대비 매우 작은 분자량을 가진다.

이와 함께 ‘데일리뷰티콜라겐’은 더욱 좋은 성분 구성으로 히알루론산, 비타민B군 3종, 비타민C, 3종 유산균혼합분말 등의 성분을 추가로 보강하였으며, 휴대와 섭취가 간편한 개별 스틱포와 고급스러운 케이스로 구성돼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한편, ‘데일리뷰티콜라겐’은 일반식품으로 일양약품이 직접 운영하는 일양헬스몰www.ilyangmall.com에서 구입 가능하다.

김동희 기자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