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0:55 (금)
국제약품, 창립 58주년 기념행사 개최
국제약품, 창립 58주년 기념행사 개최
  • 김동희 기자
  • 승인 2017.10.19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약품(주)(대표이사·남태훈, 안재만)은 19일 본사 6층 대회의실에서 제58주년 창립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임직원 모두가 참석한 이날 행사에서는 25년이상 장기근속자 38명에 대한 감사의 마음과신뢰의 상징으로 공로패 및 골드바, 현금이 수여됐으며, 우수사원 4명에 대한 표창을 수상했다.

남태훈 대표이사는 인사말에서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인재중심의 경영문화는 기업의 성과로 이어질 수 있다고 말하고, 58년 오랜 시간동안 여러분이 흘린 땀과 열정이 있었기에 국제약품이 발전할 수 있었으며, 앞으로도 우리가 한마음 한 뜻이라면 모든 고난과 시련은 쉽게 극복하고 경쟁에서도 앞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다시한번 더 힘을 내어, 다 같이 국제약품을 한단계 도약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국제약품의 역사와 문화를 만들어내 가고 있는 전 임직원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수상하신 모든 분들에게 축하의 말을 거듭 전했으며, 가치를 디자인하여 건강한 세상을 만드는 기업으로서 변화와 혁신을 능동적으로 대응하여 비전달성 및 향후 100년 기업을 위해 더욱 정진할 것을 부탁했다.

또한, 국제약품은 사랑의 쌀 기부를 목표로 창립 58주년 행사에 맞춰 기업과 단체로부터 꽃 화환을 대신해 쌀 화환을 받기로 하였으며, 전달받은 쌀 화환은 관내 사회복지시설과 저소득 가정에 기부 받은 쌀을 전달할 예정이다.

남태훈 대표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기업으로서 지역민 후원을 위해 사랑의 쌀 기부를 실천하고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사회와도 상생하는 가치있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동희 기자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