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0:55 (금)
LG화학 이브아르, ‘인텐시브 골든 발렌타인 콘서트’ 성료
LG화학 이브아르, ‘인텐시브 골든 발렌타인 콘서트’ 성료
  • 김동희 기자
  • 승인 2017.02.14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 고객 200여명 참석해 뜨거운 열기 속 뷰티토크 & 재즈공연 진행

㈜LG화학(대표이사 부회장·박진수) 생명과학사업본부의 글로벌 필러 브랜드 이브아르(YVOIRE)가 지난 11일 논현동 플랫폼엘 컨템포러리 아트센터에서 프리미엄 라인 ‘인텐시브 플러스(INTENSIVE plus)’ 출시를 기념해 진행한 ‘인텐시브 골든 발렌타인 콘서트(INTENSIVE Golden Valentine Concert)’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브아르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여성 고객 200여명을 초청해 뷰티 토크 콘서트와 재즈 콘서트를 선보여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1부에는 뷰티 멘토로 활약 중인 이지동안 성형피부 네트워크 도재운 원장과 서현진 아나운서가 노화 방지 등에 대해 뷰티 토크를 나눴으며, 2부에는 팝 피아니스트 신지호의 열정적인 피아노 연주가 이어졌다.

이 행사 시작 전 플랫폼엘 1층 중정과 지하 라이브홀 로비에서는 ‘인텐시브 포토존’, ‘골드 컬렉션존’ 등 이벤트와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인텐시브 포토존’에서는 매거진 표지 모델처럼 기념 사진을 찍어 추억을 남길 수 있게 했으며 ‘이벤트존’에서는 현장에서 ‘이브아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누르거나 ‘이브아르 옐로아이디 친구 추가’를 한 고객들에게 디퓨저와 페레로로쉐 초콜릿을 선물했다.

1부, 2부 행사가 끝난 후에는 팝 피아니스트 신지호가 2016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에 이브아르가 선정된 것을 기념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했다.

㈜LG화학 이브아르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 1월 ㈜LG화학 이브아르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프리미엄 라인 신제품 ‘인텐시브 플러스’ 출시를 기념하고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알릴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다가 뷰티 토크와 재즈 콘서트를 기획했는데 좋은 반응을 얻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이브아르를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LG화학 이브아르 ‘인텐시브 플러스’는 탄성과 응집력을 모두 높여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물성을 구현한 프리미엄 라인 제품이다. 볼륨 개선 효과가 뛰어나면서 볼륨 형태가 잘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김동희 기자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