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9:57 (금)
강서구의사회, 송년회 및 송년음악회 개최
강서구의사회, 송년회 및 송년음악회 개최
  • 의사신문
  • 승인 2016.12.19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서구의사회 (회장·천상배)는 2016년 12월 8일 목요일에 강서구에 소재한 메이필드 호텔 칼라홀에서 ‘강서구의사회 송년회 및 송년 음악회’를 개최했다.

총 91명의 의사회 회원들이 참석하여 서로의 근황을 확인하고 올 일년간 강서구 의사회 내부 및 상급단위 의사회에서 진행된 일정 및 행사에 대해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송년회는 천상배 강서구 회장의 개회사 및 회원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에 대한 감사 인사로 시작되었다. 본 행사를 위해 김숙희 서울시 의사회장도 직접 참석하여 축하하고 성원해 주셨다.

다음 순서로 강서구 의사회 조용진 총무가 올 일년간 강서구의사회에서 추진하고 진행되었던 업무 및 행사에 대하여 사진으로 정리하여 회원들에게 보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저녁 식사와 함께 전문 성악가와 연주자들로 구성된 클래식 연주 단체의 공연을 관람하였다.

아름다운 가곡들과 수준 높은 연주에 강서구의사회 회원들은 올 일년간의 모든 일들을 잠시 나마 잊고 음악 속에 취할 수 있는 있는 시간을 가졌다. 송년 음악회 이후 다양한 경품 행사가 진행되었으며 아이패드 미니에 당첨된 두 명의 회원들은 참석한 많은 회원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다.

추워진 날씨에도 많은 회원들이 송년회에 참석하여 끝까지 자리를 빛내주었으며 의사회의 올해의 마지막 공식적 행사도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다.

객원기자 이병준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