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0:55 (금)
조아제약, 맨유와 함께한 수능 패스 이벤트 성료
조아제약, 맨유와 함께한 수능 패스 이벤트 성료
  • 김동희 기자
  • 승인 2016.12.13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능 마친 수험생들 모여 맨유 경기 관람…전국 6명의 행운아 영국 현지 맨유 경기 관람

조아제약(대표이사·조성환, 조성배)이 지난 주말에 진행한 잉글리시프리미어리그(English Premier League, 이하 EPL) 신흥 라이벌인 맨체스터유나이티드 vs 토트넘戰 생중계 관람 이벤트가 성공적으로 진행됐다.

서울(목동, 신촌), 경기(분당), 광주(충장로), 대구(칠성로), 부산(해운대) 등 전국 6개 지역 메가박스 영화관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조아바이톤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응모와 전국 약국에서 응모권을 작성한 수험생 7만여명 가운데 무작위 전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천여명을 초청해 맨유 경기를 단체 관람했다.

이날 수능 패스 이벤트에 초청된 수험생들은 무릎담요와 팝콘&음료 세트를 증정 받았으며 경기 종료 후 행운권 추첨을 통해 영국 맨유 홈경기 관람권&항공권&숙박권(각 지역당 1인)과 맨유 선수 친필사인 유니폼(각 지역당 2인)을 받는 럭키타임 이벤트를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서울 목동 지역에서 1등에 당첨된 정영균 군은 “전세계 축구팬들의 꿈의 구장인 올드트래포드에서 맨유 축구 경기관람을 할 수 있게 되어서 아직도 믿기지 않는다” 며 “지난 수년간의 수험 스트레스가 한 번에 해소된 듯하다. 조아제약에서 저에게 최고의 대학 입학 선물을 주신 것 같다”고 말했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조아바이톤의 주 사용층인 수험생을 위해 잉글리시프리미어리그(English Premier League) 전통의 강자인 맨유 경기 생중계를 관람하고 다양한 경품도 제공하는 팬뷰잉 파티를 기획했다”며 “지금까지 수능을 준비하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공식 파트너 계약을 체결한 조아제약은 조아바이톤, 헤포스, 가레오 등 자사의 다양한 일반의약품 및 건강기능식품의 광고홍보프로모션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소속 선수의 이미지를 활용한 광고 제작,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공식 사이트에 조아제약 브랜드 노출, 제품 패키지 맨유 로고 삽입 등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활용한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을 전개하고 있다.

김동희 기자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