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0:55 (금)
도봉구의사회 자선송년 음악회 개최
도봉구의사회 자선송년 음악회 개최
  • 김태용 기자
  • 승인 2009.12.08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봉구의사회(회장·유덕기)가 주최하고 한국유나이티드제약(주)(대표이사·강덕영), 도봉구(구청장·최선길)이 후원하는 ‘2009년 이웃과 함께하는 자선송년 유나이티드 패밀리 콘서트(이하 송년음악회)’가 지난 5일 오후 5시 도봉구민회관 소공연장에서 개최되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송년음악회는 음악을 통한 지역사회 및 유관기관과의 소통을 목적으로 유덕기 회장이 임기를 맡으면서 시작되었다.

지역의사회의 송년 모임 행사를 단순한 친목도모가 아닌 지역사회에 헌신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고자 진행되어 왔다.

도봉구의사회는 자선행사라는 목적에 걸맞게 그동안 지역 회원들이 음악회 때마다 자선 모금한 성금 1000여 만원을 도봉구청에 전달하는 등 ‘지역 사회에서 인정받는 의사회’가 되기 위한 노력을 펼쳐오고 있다.

이날 송년음악회는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120여 명의 관객이 함께 모여 소프라노 정수경, 테너 김현호, 서울대 비바중창단 등이 선보인 아름다운 목소리를 감상했다.

또한 서울시의사회 나현 회장, 도봉구 최선길 구청장, 한나라당 도봉을 김선동 국회의원, 도봉구의회 이석기 의장, 박병일 강북구 의사회장 등이 참석해 송년음악회를 빛냈다.

도봉구의사회 유덕기 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금년은 신종플루로 인해 지역 구민과 의사회원 모두 힘겨웠던 한 해로 기억 될 것 같다”며 “회원 여러분의 헌신적인 의료 지원으로 위기를 극복해나가고 있어 매우 기쁘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태용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