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0:07 (월)
온종합병원, JCI 부산서면청년회의소와 의료협약 체결
온종합병원, JCI 부산서면청년회의소와 의료협약 체결
  • 이지선 기자
  • 승인 2015.07.03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발전과 회원들의 건강 증진, 사회공헌 활동 등에 상호 긴밀한 협력 약속

 온종합병원(원장·정근)과 JCI 부산서면청년회의소는 지난 2일 목요일 오후 4시 온종합병원 9층 대회의실에서 양 기관의 상호협력과 발전을 도모하는 의료지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양 기관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JCI 부산서면청년회의소가 소속된 사단법인 한국청년회의소는 인종, 국적, 신앙, 성별, 직업에 관계없이 건실한 사상을 가진 만 42세 이하의 청년들로 구성된 범세계적 순수 민간단체 JCI(국제청년회의소)에 가입된 국제단체이며, 부산서면청년회의소 역시 부산 서면 지역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협약체결을 통해 온종합병원은 JCI 부산서면청년회의소 회원들의 건강증진과 의료복지를 위해 성실한 진료와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했다. 또한 지역발전과 사회공헌 활동에 양 기관이 긴밀히 협력하기로 했다.

 협약식을 마친 JCI 부산서면청년회의소 관계자는 “JCI 부산서면청년회의소가 온종합병원과의 협약을 통해 더 큰 도약의 발판을 마련하게 된 것 같아 기대가 크다”며, “앞으로 부산 서면 지역 발전과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한 나눔 활동에 적극 동참하여 지역청년들의 힘을 알리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