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0:55 (금)
골든와이즈닥터스, 제2차 경영세미나 성료
골든와이즈닥터스, 제2차 경영세미나 성료
  • 홍미현 기자
  • 승인 2015.06.26 1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병원마케팅, 내부경영, 노무 등 세션 나눠 경영노화우 소개

병원개원컨설팅 전문회사인 골든와이즈닥터스(대표·박기성)가 최근 병원관계자 대상 ‘2015년 제 2차 경영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병원마케팅, 병원내부경영, 병원노무로 세션을 나누어서 병원의사, 병원직원, 의사가족들에게 병원을 효과적으로 경영 할 수 있는 방법들을 소개했다.

병원마케팅 세션에서는 ‘모바일 마케팅 혁신전략으로 홈페이지 방문높이기’를 주제로 김훈 대표(인사커뮤니케이션)가 강연을 진행했다.

김훈 대표는 모바일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기업에 대한 성장 동력 분석, 페이스북과 카카오톡을 활용한 모바일 마케팅 전략, 모바일 마케팅을 위한 웹사이트 제작 전략을 소개했다.

김 대표는 “기존의 온라인 마케팅 전략은 환자가 필요한 정보를 찾으면서 노출되는 방식이라면, 지금의 모바일 마케팅 전략은 환자가 사용하는 모바일 플랫폼을 활용하는 방식으로 자연스럽게 접근하고 있다”며 “병원들은 모바일 플랫폼을 활용한 광고 전략을 최우선 과제로 수립해야 하는 시대가 왔다"며 모바일 플랫폼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어 병원노무에서는 ‘병원 인사담당자를 위한 근로계약서 작성 실무’를 주제로 이윤하 노무사(정평)의 강연인 이어졌다.

이윤하 노무사는 3대 기초 고용질서 중 하나인 근로계약서 작성에 대한 실무적인 이슈를 다뤘다. 이 노무사는, “근로계약서 작성과 적법한 근로계약서 작성 방식 그리고 근로계약서 서면명시 및 교부의무에 대해서 개원을 하시려는 원장님들이 정확하게 알고 있어야 차후 직원과의 분쟁이 없다”고 강조했다.

골든와이즈닥터스 박기성 대표는 “골든와이즈닥터스 경영세미나는 의사, 의사가족, 병원직원에게 병원경영을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좋은 콘텐츠를 직접적으로 제공하는 자리이며, 올해 9월 12일 진행되는 제3차 경영세미나에서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홍미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