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6:26 (일)
서울시의사회, ‘2015 개원 회원을 위한 세미나’ 성료
서울시의사회, ‘2015 개원 회원을 위한 세미나’ 성료
  • 김동희 기자
  • 승인 2015.02.16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원 준비 회원 200여명 참석 및 개원을 위한 핵심 준비사항 안내

서울특별시의사회(회장·임수흠)는 지난 2월 14일, 서울시의사회관 5층 강당에서 200여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5 개원 준비 회원을 위한 세미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지난해의 성공적인 개최에 힘입어 다시 개최 된 이번 세미나에서는 개원 준비 라는 세미나의 취지에 맞게 사전등록자 중 약 80%의 신청자가 봉직의·수련의 및 공보의·군의관일 정도로, 젊은 의사 회원이 개원에 대하여 높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었다.

임수흠 회장 개회사를 통해서 “이번 세미나는 작년에 이어서 두 번째로 개최되는데, 참석했던 많은 회원 분들이 호평을 해주셔서 다시 한 번 개최하게 됐다”며 “강의 후 개선점을 이야기해 주시면 앞으로 더욱 발전시켜 나가며 지속적으로 세미나를 진행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2015 개원 준비 회원을 위한 세미나’에서는 △개원 인테리어 △개원 준비사항 및 노무 △의료법 및 의료광고 △급여기준 바로알기 △개원 세무 등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개원을 준비하는데 있어 많이 궁금할 수 있을 점에 초점을 맞춰 세미나를 진행했으며, 동 세미나에 발맞추어 발간한 개원의에게 필요한 정보를 요약한 ‘개원의를 위한 업무가이드북’을 같이 제공하여 세미나에 참석한 회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세미나에 참석한 한 회원은 “개원 준비를 하는데 이번 세미나의 강의가 많은 도움이 됐고, 앞으로도 의사회에서 계속 개최하여 개원을 준비하는 많은 회원들이 좋은 정보를 얻어갔으면 좋겠다”며 이번 세미나 개최에 대해 호평했다.

김동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