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0:55 (금)
조아제약, MBC 뉴스데스크 조아바이톤 보도에 함박웃음
조아제약, MBC 뉴스데스크 조아바이톤 보도에 함박웃음
  • 김동희 기자
  • 승인 2014.10.16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아제약(대표이사·조성환)의 대표 품목인 ‘조아바이톤’이 MBC 뉴스데스크에서 보도돼 화제다.
 
지난 14일 방영된 MBC 뉴스데스크 ‘수능 D-30 건강식품 인기’라는 보도에서 소비자가 약국에서 조아바이톤에 대해 약사의 제품설명을 듣고 구매하는 장면과 조아바이톤 제품 케이스가 10초간 노출된 것이다. 조아제약은 공중파 방송에서 ‘조아바이톤’ 구매 장면이 노출되어 이를 광고비로 환산시 1천만원 이상의 광고 효과를 누린 셈이다.
 
한편 시청률조사 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4일 방송된 MBC 뉴스데스크는 5.6%(전국 집계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방송 다음날인 15일부터 ‘조아바이톤’에 대한 소비자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며 “수능이 임박한 시점에서 마지막 스퍼트를 위해 고심하고 있는 수험생들과 그 가족들에게 기억력 개선과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조아바이톤’을 추천해드린다” 고 밝혔다.
 
조아바이톤은 홍삼, 옥타코사놀, 로얄젤리, 화분추출물, 밀배아유, 벌꿀 등을 함유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기억력 개선에 대한 기능성원료인 홍삼과 지구력 증진에 대한 기능성원료인 옥타코사놀이 주성분이다. 제품 문의는 080-988-8888 소비자상담실로 하면 된다.

김동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