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0:55 (금)
제일병원, ‘세계 여성의 날’ 러브콘교서트 개최
제일병원, ‘세계 여성의 날’ 러브콘교서트 개최
  • 홍미현 기자
  • 승인 2014.03.12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e are a family' 주제로 외국인 환자와 가족 100여 명 초청

제일병원(원장·민응기)은 지난 7일 병원 대강당에서 세계 여성의 날 기념 ‘제일병원 가족과 함께하는 러브 콘서트’를 개최했다.

제일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 외국인 환자와 가족 100여 명이 참석한 이날 공연에서 제일병원은 여성의 날을 의미하는 장미꽃 증정과 함께 1시간 30여 분에 걸쳐 피아노 독주와 가야금 합주, 현악 4중주, K-POP 공연, 러시아 민요 합창 등 16곡의 다양한 음악을 선물했다.

특히, 제일병원 임직원과 직원 가족들이 ‘We are a family'라는 주제에 맞게 모든 프로그램과 음악을 직접 준비하고 연주해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한편, 제일병원은 불임, 여성암, 여성 프리미엄 건강검진 등 여성질환에 특화된 진료를 앞세워 지난해 외국인 환자 2만 2000여 명을 유치해 해외시장 진출에 본격적으로 나선 2009년 이후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지난해 급증하는 외국인 환자들을 위해 ‘International Clinic'을 개소한 제일병원은 최근 러시아, 몽골 통역 인력을 보강하고 외국인 환자식 개발에도 직접 나서고 있으며 향후 지역 밀착 마케팅을 통해 보다 적극적인 환자유치에 나설 예정이다.

홍미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