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0:55 (금)
한국MSD 코자엑스큐, 고혈압 환자 지원 러브인액션 캠페인
한국MSD 코자엑스큐, 고혈압 환자 지원 러브인액션 캠페인
  • 홍미현 기자
  • 승인 2014.03.10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약계층 고혈압 환자 지원을 위한 캘리그라피 작품 제작

한국MSD (대표·현동욱)는 고혈압 치료제 코자엑스큐(성분명: 로사르탄칼륨+암로디핀 캄실산염) 출시 5주년을 맞아 전국 내과 전문의를 대상으로 이달 10일부터 5월 18일까지 ‘러브인액션 – 고혈압 이기는 코자’ 캠페인을 진행한다.

‘고혈압 이기는 코자’ 캠페인은 한국MSD의 기업책임활동인 ‘러브인액션’의 일환으로, 고혈압으로 고통 받고 있는 환자와 환자 가족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의 내과 전문의들이 고혈압 환자를 위한 응원 메시지를 접수하면, 한국MSD에서 (사)한국캘리그라피디자인협회의 재능기부를 받아 메시지를 캘리그라피 작품으로 제작한 뒤, 작품 수에 따라 기금으로 적립·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작품 일부는 고혈압 환자들에 대한 관심 환기를 위해 오는 5월 17일 세계고혈압의 날을 기념하여 전시될 예정이다.

한국MSD 당뇨 및 심혈관계사업부 총괄 김소은 상무는 “고혈압 환자는 적절하고 꾸준한 관리를 통해 얼마든지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지만, 여전히 의료사각지대에서 고혈압으로 고통 받는 환자들이 적지 않다.”며 “따뜻한 한국적 정서를 담아내는 문화 콘텐츠인 캘리그라피를 통해 고혈압 환자와 환자 가족들에 희망과 용기를 줄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홍미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