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1:13 (일)
"감성 마케팅에 손 내밀다"
"감성 마케팅에 손 내밀다"
  • 김동희 기자
  • 승인 2009.07.14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희대 동서신의학병원(원장·허주엽)이 지난 13일 병원 본관 1층에 갤러리 ‘마음’을 개관했다. 개관식과 함께 작가 이명복 씨 초대전을 진행한다.

병원이라는 차갑고 무거운 이미지를 벗고 감성 경영을 펼치자는 경영진의 작은 생각이 60m2 규모의 숨어있는 공간을 갤러리로 탄생시키는 계기가 되었다. 50여 점의 작품을 수시로 전시할 수 있으며, 관람객들이 쉽게 작품을 감상할 수 있도록 본관 1층에 위치하고 있다.

갤러리 ‘마음’은 환자와 고객을 위한 병원 직원의 마음, 교직원 서로가 서로를 위한 마음 그리고 전 직원이 병원을 위하는 마음을 담아 박호철 의대병원장이 직접 지어 직원들 사이에 회자되고 있다.

한편 갤러리 ‘마음’의 처녀작인 작가 이명복 초대전은 13일부터 2주간 진행된다. 이명복 작가는 중앙대 회화과를 졸업하고 동 예술대학원 조형예술학과를 수료했다. SAC 젊은 작가 초대전(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석류원 갤러리 초대전(부선 갤러리 반디) 등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개관행사에 참석한 허주엽 원장은 “갤러리를 오픈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질환으로 고통받는 환자와 방문객들의 작은 쉼터가 되고, 고된 일로 지친 직원들의 작은 안식처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동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