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6:26 (일)
동강메디칼시스템, DK메디칼솔루션㈜으로 사명 변경 선포
동강메디칼시스템, DK메디칼솔루션㈜으로 사명 변경 선포
  • 홍미현 기자
  • 승인 2013.03.27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K메디칼솔루션㈜ (회장·이창규)은 최근 삼성동 코엑스전시장에서 열린 ‘KIMES 2013’(제 29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 전시회)에 참석, 글로벌 기업으로 한층 더 도약하기 위해 CI변경을 선포했다.

DK메디칼솔루션㈜은 이번 전시회에서 지난 해 말 출시한 LCD를 장착한 신형 디지털 X-ray인 ‘이노비전 EX’와 수·족부 전용CT스캐너인 ‘Planmed Verity®’외에도 다수의 의료기기를 선보였다.

동강메디칼시스템㈜으로 잘 알려진 DK메디칼솔루션㈜은 최근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을 위해 사명과 CI를 새롭게 단장했고 KIMES 개막 첫날, 참관객 및 관계자들에게 사명변경을 알리는 떡케이크 나눔 세레모니를 진행했다.

이번 CI변경은 기존 국내 의료기기 No.1 이미지를 유지하면서 세계무대에서 조금 더 쉽게 인식될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뒀으며 변경된 CI는 계열사인 ‘DK메디칼시스템㈜’(구 동강의료기㈜), ‘DK메디피아㈜’(구 동강메디피아㈜), ‘DK엠텍㈜’(구 동강엠텍㈜)에 모두 적용된다.

이창규 DK메디칼솔루션㈜ 회장은 “올해로 창립 27주년을 맞은 DK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기업으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올해 동강메디칼시스템 CI변경과 KIMES 2013 참가를 통해 DK가 글로벌기업으로 본격 도약하는 한해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홍미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