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6:26 (일)
고려의대교우회, 제회 고대의대의 밤 행사 성황리 마쳐
고려의대교우회, 제회 고대의대의 밤 행사 성황리 마쳐
  • 김기원 기자
  • 승인 2013.02.13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려의대교우회(회장 김정묵)는 지난 2일 오후6시 소공동 롯데호텔 3층 사파이어룸에서 동문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5회 고대의대의 밤’을 성황리에 개최하고 아울러 김정묵 교우회장을 유임시켰다.

고려대의료원(의무부총장 김린)과 고대의대(학장 한희철)가 공동 후원한 가운데 열린 이날 행사에는 대회장을 맡은 차몽기 교우회 총무부회장을 비롯 이양섭 고려대학교 총교우회장, 김윤수 병협회, 김린 의무부총장, 한희철 의대학장 등 제1회 졸업생부터 신입 교우까지 모든 기수의 동문이 모여 뜨거운 열기를 과시했다.

이날 행사는 1부에 ▲학내지부 총회 ▲교우회 총회가 2부는 박정율 고대의료원 의무기획처장의 사회아래 ▲대회장 개회선언 ▲교우회장 환영사▲총장 축사 ▲총교우회장 축사 ▲병협회장 축사 ▲의무부총장 축사 ▲학장 축사 ▲영전 축하 및 시상식 ▲졸업 50주년 축하(21회) ▲71회 신입교우 소개 및 대표인사 ▲자랑스러운 고대의대의 현재와 미래 ▲31대 신임 교우회장 인사 ▲만남의 장(만찬 및 교우 미니콘서트)등의 시간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1부의 교우회 총회에서 김정묵 30대 교우회장(30회)이 제31대 교우회장으로 재선출됐으며 감사는 최창희(29회)·백경렬(33회) 동문이 유임됐다.

2부, ‘고대의대의 밤’ 본 행사시 열린 시상식에서는 정덕희 동문(20회)과 문영목 직전 회장(28회)이 ‘자랑스런 호의상’을 수상했으며, 김민자(고대 안암병원 감염내과,38회)교수·이소영(54회)교우가 고려의대 교우회를 빛낸 탁월한 연구업적으로 ‘고의의학상’을 받았다. 또한, 영전 동문(김윤수 병협회장, 홍서유 을지대병원장)에 대한 축하패 전달 등이 있었다.

김기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