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9:28 (월)
대화제약 시무식, ‘Dynamic DAEHWA를 위하여’
대화제약 시무식, ‘Dynamic DAEHWA를 위하여’
  • 김동희 기자
  • 승인 2013.01.10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화제약(대표이사·이한구, 노병태)은 지난 2일 판교연구소 대강당에서 이한구 회장, 노병태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3년 시무식을 개최했다.

이날 시무식에서 이한구 회장은 “지난해 약가인하, 혁신형기업선정, 경구용항암제 임상2상 완료 및 3상 신청 등 숨가쁜 한 해”였다며, 이를 잘 마무리한 임직원들에게 감사한다 말했다.

이어 “2013년은 ‘DAEHWA VISION 2020 Dynamic DAEHWA! Healthful World’(역동적인 대화제약 건강한 세계를 위하여)를 열어 가자”고 역설했다.

또 이한구 회장은 튼튼한 우리의 삶의 터전이 되고, 인류의 생노병사의 희비에 기여하여삶의 질을 높여줄 힘 있는 대화제약을 만들고자 하는 꿈이 있다고 말하고, 그 꿈을 실현시키기 위해 열정을 불태우자고 임직원들에게 강조했다.

특히 영업, 생산, 연구, 지원 등 각 부문별 역할을 강조하고 2013년 목표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대화제약은 이날 시무식에서 장기근속표창 및 2013년 정기인사를 단행하고 승진자에 대하여 사령장을 수여했다.

<임원승진자 명단>

△경영관리본부장 이상태 상무이사 △기획조정실장 김은석 상무이사 △생산본부장 양재권 상무이사 △제1공장장 지신배 상무이사 △정보시스템 안분연 이사

김동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