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0:55 (금)
서울시의사회 대의원회 오리엔테이션 개최
서울시의사회 대의원회 오리엔테이션 개최
  • 김동희 기자
  • 승인 2012.03.23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특별시의사회 대의원회(의장·이상구)는 지난 22일 대의원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하고 오는 31일(토) 개최예정인 서울특별시의사회 제66차 정기총회에 대의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회칙개정 및 서울시의사회장 선거에 차질이 없도록 만전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이날 오후 7시30분 만복림에서 이상구 의장을 비롯한 대의원 49명과 서울시의사회 조종하·임수흠 부회장, 정용표 총무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대의원 OT에서 이상구 의장은 “여러가지 사정에 따라 이번 회기에 새로 대의원에 임명되신 대의원들이 많아 대의원의 역할 및 권리, 의무에 대해 설명하고자 이런 자리가 마련됐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적극적인 참여로 대의원회를 발전시켜 주시길 간곡히 당부드린다”고 인사했다.

또 이상구 의장은 “이번 66차 정총에는 회칙개정이 있는데 대의원 3분의 2 이상의 참석과 3분의 2 이상의 찬성이 필요하므로 필히 참석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날 대의원 OT에서는 △대의원회 역대의장 현황 △서울시의사회 대의원 및 분과위원회 현황 △대의원회 운영 현황 △대의원 선출 임기 및 권리와 의무 △대의원회 분과위원회 △제도개선위원회 주요 내용 △총회 주요 일정(분과위원회·본회의) 등을 안내했다.

김동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