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6:26 (일)
제일병원, 한국의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 대상 수상
제일병원, 한국의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 대상 수상
  • 김태용 기자
  • 승인 2011.06.30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전문종합병원 제일병원(원장·김재욱)이 대한민국의 소비자와 전문가들이 직접 꼽은 '한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로 선정됐다.

제일병원은 지난 29일 조선경제i가 주최하고 조선일보, 국가브랜드위원회, 한국소비자학회가 후원하는 '2011 한국의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 대상(여성전문병원 부문)'을 수상했다.

이번 대상은 브랜드에 대한 신뢰와 감동을 넘어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최고의 브랜드 발굴 및 선정을 통해 국가 브랜드 경쟁력 제고와 국내산업의 성장동력 확보를 위해 제정된 상으로 소비자조사와 심사위원단의 종합평가로 최종 수상 기업을 선정했다.

제일병원은 지난 1963년 국내 최초의 여성전문병원으로 개원한 이래 반세기를 오직 여성질환 치료와 연구에 매진해 오며 대한민국 여성의학은 물론 의료서비스 향상에 기여해 온 공로를 인정받았다.

현재 제일병원은 아시아 최대 규모인 50여 명의 산부인과 전문의가 활동하며 주산기과, 불임․생식내분비과, 부인종양학과, 부인․내시경과 등 산부인과를 세분화해 보다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의료서비스를 선보이며 여성질환 진료실적 및 출산분만 건수 전국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이날 서울 힐튼호텔에서 진행된 수상식에는 김태경 경영기획실장이 참석해 병원을 대표해 수상했다.

김태용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