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0:55 (금)
[뮤지컬]잭더리퍼
[뮤지컬]잭더리퍼
  • 의사신문
  • 승인 2011.05.24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강 캐스팅으로 죽음 초월한 로맨스 선봬 

올여름 뮤지컬 `잭더리퍼'가 돌아온다. 기존 멤버로도 충분히 호화로웠던 잭더리퍼에 이건명, 이정렬, 이지훈, 성민(슈퍼주니어) 등 새로운 멤버가 합류했다.

잭더리퍼는 브로드웨이 대형라이선스작품들의 러시 가운데, 유럽 뮤지컬로써는 최초로 국내 제작진의 손을 거쳐 재구성 된 작품이다. 그리고 당대 최고 배우들인 안재욱, 엄기준, 신성우, 유준상, 김법래, 김준현, 서지영, 백민정의 호연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뮤지컬 `잭더리퍼'는 이 사건을 모티브로, 죽음을 초월한 세기의 로맨스를 만들어 냈다. 수사관 앤더슨의 사건보고로 시작 되는 뮤지컬 `잭더리퍼'는 수사극 형식으로, 사건을 따라가며 마치 퍼즐 놀이와도 같은 구성으로 사건과 범인을 파헤친다.

장기 이식 연구용 시체를 구하기 위해 영국으로 건너 온 의사 `다니엘'은 시체 브로커인 창녀 `글로리아'와 사랑에 빠지고 그녀를 위해 `살인마 잭'과 거래를 시작한다. 19세기 초 런던의 한 거리를 옮겨놓은 듯한 회전식 무대장치와 오케스트라의 심혈을 기울인 극적인 선율, 그리고 스타일리쉬한 안무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주인공 다니엘 역에는 원조 한류스타 안재욱과 무대와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엄기준, 그리고 실력파 뮤지컬돌 이지훈과 성민(슈퍼주니어)이 캐스팅 됐다.

프로듀서: 김희철, 김선미 / 출연: 다니엘 역(안재욱, 엄기준, 이지훈, 성민), 잭 역(신성우, 이건명), 앤더슨 역(유준상, 민영기, 김준현) / 공연일시: 7월 5일∼8월 14일(화목 오후8시, 수금토 오후4시·8시, 일 오후3시·7시 / 장소: 충무아트홀 / 가격: VIP석-12만원, R석-10만원, S석-8만원, A석-6만원, B석-4만원 / 관람시간: 140분 / 관람등급: 7세이상

김태용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