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0:55 (금)
[영화]숨막히게 통쾌한 자동차 액션의 종결자 
[영화]숨막히게 통쾌한 자동차 액션의 종결자 
  • 김태용 기자
  • 승인 2011.05.02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노의 질주: 언리미티드

자동차 액션 시리즈 바이블이라 평가받는 분노의 질주 최신판 `언리미티드'가 지난달 20일 개봉한 이래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다.

`분노의 질주'는 빈 디젤과 폴 워커 등 탁월한 액션 배우들의 아날로그 액션, 아드레날린이 화끈하게 터지는 카체이싱, 대륙을 넘나드는 거대한 로케이션, 숨 막히는 스펙터클한 추격전 등이 관객들에게 무한 액션쾌감을 선사하고 있다.

이에 관객들은 “정말 오랜만에 통쾌한 액션 대작이 등장했다”며 열렬한 지지를 보내고 있다. 언 리미티드에서는 흥행 신화의 주인공 빈 디젤과 폴 워커 그리고 드웨인 존슨이 자동차과 액션을 사랑하는 전 세계의 남성 팬들의 가슴에 액션본능을 자극하고 있다.

사실 분노의 질주 시리즈는 그 제목만으로도 선택에 주저가 없는 작품이다. 할리우드에서 흥행작을 가리는 척도는 1억 달러인데, 이 시리즈는 총 수익만 10억 달러 이상을 벌어들인 자동차 액션 블록버스터다.

언리미티드에는 1편의 주인공들인 폴 워커과 빈 디젤, 조다나 브루스터가 모두 출연했고, 제작단계에서부터 시리즈의 결정판으로 자동차와 액션이 어떤 것인지를 온 몸으로 보여줄 것이라는 기대감을 모아왔다.

뚜껑을 열어본 언리미티드에는 보기만 해도 짜릿한 카 액션과 치밀한 두뇌싸움, 남자의 로망인 슈퍼카들이 대거 등장하고 있다.

감독: 저스틴 린 / 출연: 빈 디젤(도미닉 토레토 역), 폴 워커(브라이언 오코너 역) 등 / 장르: 액션, 범죄, 드라마 / 상영시간: 130분 / 관람등급: 15세이상 / 개봉일: 4월 20일

김태용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