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0:55 (금)
환자들을 위한 아마추어 사진작가의 따뜻한 손길
환자들을 위한 아마추어 사진작가의 따뜻한 손길
  • 표혜미 기자
  • 승인 2010.12.31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이어지는 추운 날씨에 따뜻함이 그리워지는 겨울, 아마추어 사진작가들이 본인들의 작은 열정을 모아 어려운 환경에 있는 환자들을 위해 따스한 손길을 전하고 있다.

제주지역 아마추어 사진 동호회 ‘PHOTO & FREE(회장·고대신)’ 회원들은 지난 6일부터 18일까지 제주대병원(원장·강성하)의 협조를 얻어 제주대병원 1층 로비에서 불우환자돕기 작품전을 개최하고 이를 통해 모아진 판매수익금 115만원 전액을 지난 27일 제주대병원 환자들에게 전달했다.

전시회 기간 동안 제주지역의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지역민들이 살아가는 모습 등을 담은 30점의 사진 작품이 병원 로비에 전시되어 병원을 찾는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 가운데 23점이 판매되어 환자를 위한 성금으로 전달 됐으며, 판매되지 않은 7점의 작품은 병원에 내원하는 환자와 보호자가 볼 수 있도록 병원에 기증했다.

성금은 강성하 원장과 고대신 동호회 회장이 암병동에 입원중인 환자분과 인공신장실에서 투석 치료를 받고 있는 환자분을 찾아 직접 전달했다.

고대신 회장은 “회원들의 뜻을 모아 진행 한 전시회가 제주대병원의 협조 덕분에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어 기쁘고, 작은 정성이지만 환자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강성하 원장은 “추운 겨울을 힘겹게 보내야 하는 환자분들을 위해 따스한 온정을 보내준 동호회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전시회와 성금 전달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표혜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