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06 (금)
동대문구의사회, 송년의 밤 및 사랑의 쌀 전달식
동대문구의사회, 송년의 밤 및 사랑의 쌀 전달식
  • 의사신문
  • 승인 2010.12.31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대문구의사회(회장·윤석완)는 지난 16일 오후 7시 휘경동 소재 나윤웨딩문화원에서 '송년의 밤 및 사랑의 쌀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윤석완 회장은 “그동안 회무수행에 협조하여 주신 회원을 비롯해 각 이사들에 감사드린다”며, “추운날씨를 마다하지 않고 송년의 밤 및 사랑의 쌀 전달을 위해 참석한 많은 내외빈과 회원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윤석완 회장은 “사랑의 쌀은 회원님의 한분 한분 정성을 담아 불우이웃과 청소년가장에게 따뜻한 겨울을 보내라는 뜻으로 사랑의 쌀 150포대를 마련하여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참석한 유덕열 구청장은 “구민보건향상에 게을리 하지않고 음으로 양으로 항상 도와주심에 감사한다”며 “불우이웃에게도 사랑의 쌀을 전해주심은 그 분들에게 바로 희망과 용기를 잃지 않는 기회를 주심에 치하와 의료계발전과 회원의 진료실에 무궁한 발전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또 “보내주신 사랑의 쌀은 불우이웃 모두에게 자랑스럽게 전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어진 송년회 행사에서는 송구영신과 상호 안녕을 기원하는 케익컷팅과 김영학 원로회장의 건배제청 후 만찬과 함께 성호 회원(성소아청소년과의원장)의 ‘조선의 풍속화 즐기기’라는 주제의 강연을 장시간 경청했다. 또한 한 가족의 일원으로 입회를 해 주신 신입회원에게 환영의 박수와 기념품전달과 함께 행운권 추첨에 정근호 회원(토마스신경과의원장)이 당첨되어 경희대병원 부부건강검진권를 차지했다.

한편 이날 송년회에 장광근 의원, 홍준표 의원, 유덕열 구청장, 박상호 중랑구의사회장, 임영진 경희대병원장, 김병호 경희의료원교류협력실장, 동석호 경희의료원건강증진센터소장, 이동필 고문변호사, 김재현 국민건강보험공단 동대문지사장, 육재분 동대문구보건소 의약과장외 관계직원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현진은 객원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