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0:55 (금)
이대목동, ‘제5회 지역 협력병의원장의 밤’
이대목동, ‘제5회 지역 협력병의원장의 밤’
  • 김동희 기자
  • 승인 2010.12.05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 협력 병의원 선정 등 다양한 행사로 화합의 장 가져

이대목동병원(원장·김승철)은 지난 2일 메이필드호텔에서 강서, 양천, 영등포, 구로구 의사회 소속 협력 병의원장들을 초청해 ‘지역 협력병의원장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서현숙 이화의료원장, 김승철 원장, 김동준 의무부장을 비롯한 병원 관계자들과 김윤수 서울시병원회 회장, 김동석 강서구의사회장, 김교웅 구로구의사회장, 주영숙양천구의사회장, 김병인 은평구의사회장 및 협력 병의원장 300여명이 참석했다.

1부 기념사 및 우수 협력병의원 시상에서 김승철 원장은 기념사를 통해 “그 동안 이대목동병원 발전에 한 축을 담당해 주신 원장님들을 위해 이번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며 “서로 항상 든든한 동반자로서 함께 발전해 나아가자”고 말했다.

이어 우수 협력병의원으로 선정된 광명성애병원, 김포우리병원, 양미혜산부인과의원, KMI 여의도센터, 한국건강관리협회에 대한 시상이 있었고 김광호 진료협력센터 소장이 이대목동병원 진료협력 체계에 관한 소개가 이어졌다.

2부 순서에선 만찬과 공연으로 참석자들 간의 화합의 장을 열었다. 주웅 이대여성암전문병원 부인암센터 교수의 재치 있는 진행과 다양한 경품 추첨행사로 행사는 후끈 달아올랐고, 여성 3인조 전자 팝페라 공연단인 ‘카린’의 공연으로 절정을 이뤘다.

한편 이대목동병원은 지역 협력병의원과의 유대강화를 통한 상생의 협력관계 구축을 위해 매년 ‘지역 협력병의원장의 밤’ 행사와 ‘이대목동병원 및 협력병의원 연합 학술대회’를 정기적으로 개최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김동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