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0:55 (금)
씨스팜, 기술혁신형 이노비즈 기업 선정
씨스팜, 기술혁신형 이노비즈 기업 선정
  • 김동희 기자
  • 승인 2009.01.13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원료를 이용한 건강기능식품회사인 ㈜씨스팜(대표·조정숙)이 최근 기술혁신형 이노비즈(INNO-BIZ)기업에 선정됐다.

경쟁력 있는 중소기업을 발굴, 육성하기 위한 이노비즈 사업은 기업의 기술개발 체계성, 품질성, 성장성, 기술개발 실적 등을 다각적으로 평가한다.

선정된 기업에 대해서는 기술개발 사업 시행 시 중소기업청 연계지원 및 기술개발 비용 등의 정책자금 융자지원 신청에 가점을 부가하는 등 혜택을 제공한다.

씨스팜의 경우, 개별인정원료인 '초록입홍합추출오일'의 뛰어난 항염효과에 대한 특허기술 및 노화와 질병의 원인이 되는 활성산소를 억제해 주는 항산화효소SOD의 특허기술을 인정받아 기술혁신형 기업으로 선정됐다.

'씨스팜 초록입홍합추출오일'은 염증유발물질의 생성을 억제하여 관절기능 향상,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으로 관절에 대한 기능성을 국내 최초로 식약청에서 인정받은 제품이다.

또한 2008년에 출시된 '멜론SOD' 역시 프랑스 아비뇽 지역에서만 재배되는 항산화 멜론을 원료로 하여 산화스트레스로부터 DNA 손상을 보호해 주는 최초의 건강기능식품으로 동물실험 및 인체시험을 통해 그 효과가 입증된 제품이다.

이노비즈 기업 선정과 관련, 씨스팜 조정숙 대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건강기능식품의 과학화를 이루고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좋은 제품 공급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김동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