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1:13 (일)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 행복 폴∼폴(fall fall) 이벤트 실시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 행복 폴∼폴(fall fall) 이벤트 실시
  • 김동희 기자
  • 승인 2008.11.04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대표·정형민)는 11월 한 달 동안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행복 폴~폴(fall fall)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11월 이벤트에서는 제대혈 보관 비용 최대 35만원 할인과 명품 사은품 증정, 더불어 추가적인 가격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는 이번 이벤트 기간동안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 홈페이지(www.icord.com) 및 무료상담전화(080-561-3579), 차병원 산전관리실을 통해 제대혈 보관을 신청한 신규 고객에게 최대 35만원의 가격 할인 또는 98만원 상당의 명품 퀴니 버즈 유모차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더불어 2009년 1월 이후 출산 예정인 조기 가입 고객에게는 보관비용 1년 연장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제휴 신용카드로 제대혈 보관비용을 결제하면 최대 70만원까지 선(先)할인 받을 수 있으며, 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발생되는 포인트 또는 현금으로 최장 48개월에 걸쳐 상환하는 ‘아이코드 세이브’ 서비스를 실시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코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 각 가정의 필요에 따라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과 추가적인 가격할인 혜택은 초기 제대혈 보관 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예비 부모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는 차병원 그룹의 탄탄한 인적자원과 메디칼 인프라를 바탕으로 제대혈 보관 및 관리의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2006년 이후 3년 연속 소비자 단체 및 언론 등 공신력 있는 단체에서 주관하는 기업의 고객 신뢰도 및 브랜드 인지도, 서비스 만족도 조사 등에서도 제대혈 부문 1위를 고수해 오는 등 안전한 제대혈 보관을 선호하는 예비 부모들에게 가장 신뢰받는 제대혈 브랜드로 인기를 얻고 있다.

김동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