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31 (금)
한양대 병원학교 누리봄 교실 개교 2주년 기념 행사
한양대 병원학교 누리봄 교실 개교 2주년 기념 행사
  • 유경민 기자
  • 승인 2007.12.06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양대학교병원 병원학교 누리봄교실은 지난달 21일 본관 3층 강당에서 개교 2주년 기념 행사 및 워크숍을 개최했다.

병원학교 누리봄교실 교장인 이영호 교수(한양대병원 소아청소년과)는 기념사에서 “지난 2년 동안 열정적으로 환아들을 지도해주신 현직 교사, 대학생 자원 봉사자, 그리고 특별활동을 담당해주신 여러 자원봉사자들께 감사한다”며 “앞으로 환아들에게 좀 더 유익한 병원생활과 학습활동이 될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축사에서 한양대병원 안유헌 원장은 “병원학교 누리봄 교실은 전문적인 교육연구기관으로서 체계를 갖추고 환아들에게 양질의 학습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며 “병원학교 누리봄교실이 병원생활의 활력소가 될 수 있었던 것은 진정한 교육자의 자세와 사랑 가득한 마음으로 봉사해주신 자원봉사자 선생님들 때문”이라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투병 중에도 최선을 다해 열심히 공부한 5명의 환아들에게 모범상이 수여됐으며 자원봉사자 및 현직 교사들에게 감사장이 수여됐다.

특히 병원학교 누리봄 교실 발전을 위해 익명의 기부자로부터 기탁된 5000만원에 대한 전달식이 진행됐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한양대병원 안유헌 원장, 서울시 성동교육청 윤명숙 교육장, 서울광장초등학교 김용남 교장 등이 자리를 함께했다.

유경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