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목동병원, '제2회 지역 협력 병의원장의 밤' 성료
이대목동병원, '제2회 지역 협력 병의원장의 밤' 성료
  • 김동희 기자
  • 승인 2007.11.30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대목동병원은 지난달 27일 메이필드호텔에서 목동병원 인근 강서·양천·영등포·구로구의사회 소속 병의원장들과의 협력을 다지는 ‘제2회 지역 협력 병의원장의 밤’ 행사를 300여명이 함께 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서현숙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 김양우 이대목동병원장, 이순남 의과대학장을 비롯한 병원측 관계자들과 대한병원협회 김철수 회장을 비롯한 한경민 강서구의사회장, 안중근 구로구의사회장, 조종하양천구 의사회장, 박희봉 영등포구의사회장 등 협력 병의원들과 4개구 소속 회원들이 참석했다.

1부에는 우수 협력 병의원 시상과 이대목동병원 진료협력센터소개가 이어졌으며 2부에서는 평소 진료로 지친 지역 협력 병의원장들의 어깨를 가볍게 하고 협력 병의원간 화합을 다지는 만찬과 레크레이션이 열렸다.

또한 이날 이대목동병원 안과 전공의들의 댄스공연으로 시작한 2부에서는 각 지역 병의원장들의 숨은 실력을 보여주는 장기자랑과 축하공연이 이어졌다. 양천구의사회 이수엽 회원(이수엽소아과의원)은 아름다운 목소리로 우리의 가곡과 이탈리아 노래를 열창했으며 정영철 회원(정영철피부과의원)은 섹스폰으로 평소 전문가들도 하기 힘든 노래를 연주해 큰 호응을 받았다.

이날 행사의 마지막을 장식한 강서구의사회 회원들로 구성된 그룹사운드 'WHY NOT'(이진행 원장 외 4인)은 우리 귀에 익은 가요, 올드팝송, 하드락까지 다양한 음악을 선사하며 마지막까지 참석자들의 눈과 귀를 붙잡았다.

한편 이대목동병원은 지역 협력 병의원과의 유대강화를 통한 상생의 협력관계 구축을 위해 지난해부터 매년 '지역 협력 병의원장의 밤' 행사와 '이대목동병원 및 협력 병의원 연합 학술대회'를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김동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