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드, 아기사랑 업그레이드 대축제
아이코드, 아기사랑 업그레이드 대축제
  • 김동희 기자
  • 승인 2007.08.07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병원 제대혈 은행 아이코드(공동대표·정형민, 이익환)가 고품격 제대혈 보관 상품인 ‘프리미엄형’ 출시기념으로 ‘아기사랑 Upgrade 대축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아기사랑 Upgrade 大축제’ 이벤트는 8월 한달 간 프리미엄형 신청고객에게 보관비용 20만원을 할인해 주며, 고급유모차나 가베 특별 세트 등도 증정한다. 프리미엄형 상품이란 저출산 풍조 속 예비 부모들의 지극한 아기사랑에 눈높이를 맞춘 것으로 고급형 상품이다. 이 상품은 보관기관 20년에 제대혈 기본 3회 사용 권한 부여, 유핵세포수 부족 시 공여제대혈 1회 필요충분량 무상제공, 전국 이식병원 어디에서나 가능한 조혈모세포 이식치료비 3천만원 지원 등, 15년 동안 제대혈 보관만을 위탁하던 기존 제대혈 보관 상품과는 차별화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차병원 제대혈 은행 아이코드는 국내 유일의 보관에서 이식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차병원과 포천중문의대 그리고 줄기세포 전문기업 차바이오텍 협력 시스템을 통하여 최고의 인프라 및 연구 인력을 활용하여 보관의 전문성과 신뢰성을 높이고 있다. 또한 최첨단 자동 동결 보관시스템인 ‘바이오 아카이브(Bio Archive)’를 도입하여 세포 생존율을 극대화하고 있으며, 세계 최대 제대혈은행 네트워크인 NetCord에 업계 유일 가입, 엄격한 품질관리와 정도관리를 통해 질 높은 제대혈 보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동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