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6 (금)
강서구의사회
강서구의사회
  • 의사신문
  • 승인 2006.10.26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30일 강서구의사회와 강서구보건소 간담회가 있었습니다. 이 자리에는 한경민 회장, 김동석 유병희 이미영 회장, 정용표 총무이사, 박용우 법제이사, 조균석 의무이사가 참석했습니다. 강서구보건소에서는 소장 및 직원 7∼8명이 참석했습니다. 강서구 의료 현안에 대해 서로간의 이해를 넓히기 위해 즐거운 대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승훈(유승훈 이비인후과의원장)입니다. 저는 지난달 30일 상암 축구장에서 `번개' 모임〈사진〉을 가졌습니다. 제가 FC 서울의 구단 관계자는 아니지만 그래도 K리그를 사랑하고 FC서울을 좋아하는 팬으로서 함께 해주신 원장님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전반전의 조금 답답한 경기가 끝나고 후반전에는 시원하게 경기가 진행되어서 골도 많이 났습니다. 전반전에는 이러다가 0:0 무승부로 가는 것 아닌가 하는 조바심도 조금 생겼는데 다행입니다. 역시 축구는 골이 나야 제 맛입니다. 앞으로의 경기 스케줄을 보니까 주중 경기가 9월에는 없고, 10월에 두번 있네요. 축구 좋아하시면 한번 더 경기장 오세요(참가 ; 유승훈 권용욱 유영훈 장형욱 조균석 총 6명).

○…오는 9월 17일(일) 강서구 여의사회 모임을 갖습니다. 일요일 오전 8시 서울역에서 출발하는 부산발 KTX 열차를 타고 부산을 향해 한반도 허리를 두루 보면서 지나가는 가을 기차 여행입니다. 강서구 여의사들끼리 우의를 돈독히 하면서 부산에서 회도 먹고…. 여의사회원들의 많은 참석을 바라며, 강서구 의사회로 문의해주세요(주관 ; 이미영 부회장). 김남식 객원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