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9:45 (목)
구로구의사회, 엠디에듀코 MOU 및 연수교육 개최
구로구의사회, 엠디에듀코 MOU 및 연수교육 개최
  • 김은주 객원기자
  • 승인 2021.10.22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로구의사회(회장 한동우)가 지난 13일 엠디에듀코와  '교육서비스 제공' MOU를 체결했다. 

엠디에듀코는 원격평생교육원으로 병의원에 보다 전문화되고 차별화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다. 

의사회는 엠디에듀코와 협약을 통해 정회원(직원 포함)에게 편리한 교육이수과정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법정의무교육 미이수로 인한 과태료 등을 미연에 방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교육비용은 2021년 회비납부회원은 무료이다. 접속방법은 구로구의사회 홈페이지(www.guroma.or.kr) 하단 '구로구의사회 교육원' 배너를 클릭하거나 구로구의사회 교육원 사이트(guroma.mdeduco.com)로 접속하면 된다. 

한편, 의사회는 지난 19일 오후 7시 서울 디큐브시티 쉐라톤호텔 6층 그랜드볼룸 A,B,C홀에서 ‘2021년도 제2차 연수교육’을 개최했다. 
 
이날 강연은 △골다공증 치료의 최신지견(구로병원 내분비내과 노은 교수) △코로나19 백신(구로병원 감염내과 김우주 교수) △병의원 세재업무 및 노무관리 최신지견(지승세무회계 김국현 세무사)에 대해 이뤄졌다. 

연수교육은 코로나19관련 방역수칙을 준수해 진행됐으며 참여회원에겐 KF94 마스크 제공과 함께 이벤트로 경품추첨을 진행, 10명에게 5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